1_5. 무비렌더큐로 렌더하기.
다시 Edit > Project Settings... 클릭. |
프로젝트 세팅 창이 뜨면 Platforms > Windows > Targeted RHIs > DirectX 12 로 선택해주기 |
Engine > Rendering > Dynamic Global Illumination Method > Lumen 으로 선택하기. Engine > Rendering > Reflection Method > Lumen 으로 선택하기. |
세팅을 바꾸면 이렇게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라고 알림이 뜬다. 시키는 대로 해준다. |
다시 Level파일을 열어서 PostProcessVolume 선택. |
Details 창에서 Global Illumination > Method 체크 > Lumen 선택 Reflections > Mehthod 체크 > Lumen 선택 |
위의 링크에서 자세한 라이트세팅 정보 확인.
이제 진짜 렌더링을 해보자.
표시된 항목 체크 |
png시퀀스로 렌더할것이기 때문에 jpg 시퀀스는 꺼놓은 상태. Anti-aliasing 항목에서 Temporal Sample Count 는 적당히 16정도로 올려주고 Override Anti Aliasing 체크. |
무비 렌더 큐 세팅 레퍼런스 | 언리얼 엔진 문서 (unrealengine.com)
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 확인.
**콘솔커맨드 목록**
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 확인
머나먼 여정이었지만 결과물은 3초짜리 영상이다..
아직 해야할것이 산더미이다..
희망을 버리지말고
다음글에서 계속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