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제 만들어보았던 Level 파일에서 간단하게 스크린샷도 찍어보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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≡ 아이콘을 클릭해서 High Resolution Screenshot...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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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런 창이 뜬다. Capture 버튼 클릭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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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른쪽 하단에 이런 알림이 뜬다. 클릭해본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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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려준 경로에 스크린샷이 저장되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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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런데 게임 아이콘이 그대로 캡쳐되었다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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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황하지 말고 다시 ≡ 아이콘을 클릭해서 GameView 선택하고 다시 캡쳐하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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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 깔끔하게 스크린샷이 저장되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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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제 드디어 시네마틱 영상을 만들어보자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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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하는 폴더 에서 마우스 오른쪽클릭 하면 여러가지 게임오브젝트를 생성할수있다.
그중에서 Animation > Level Sequence 선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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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evel Sequence 파일에 원하는 이름 정해주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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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블클릭하면 이런 타임라인 창이 뜬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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타임라인에 아까 미리 생성해두었던 CineCameraActor 를 드래그해준다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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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메라에 키프레임을 주어 애니메이션을 할수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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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아이콘을 누르면 |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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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프레임의 커브를 수정해줄수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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렌더 영역 지정 해주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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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장하기. |
시네마틱 시퀀서 의 자세한 내용은 위 링크 확인.
이제 렌더링할 준비가 되었다.